티스토리 뷰

DS

TV DMB 시청하기 무료 앱

&))((& 2021. 7. 13. 01:07

 

 

 

 



이동 중이거나 외출 중에 있을 때 놓치기 싫은 실시간 방송을 챙겨보기 위해 주로 DMB 앱을 이용하는데요. DMB 시청을 훨씬 편리하게 돕는 어플 'TV의 달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V DMB 시청하기 - TV의 달인 어플


TV DMB 시청하기 - TV의 달인 앱


TV의 달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DMB 어플리케이션입니다. ios와 안드로이드 등 구동 시스템에 따라 다르게 출시되어 있지만 같은 이름을 공유하고 기능 또한 흡사하여 큰 차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면 간단한 권한 허용 창과 함께 LG U+, KT olleh, SkyLife 등 서비스 제공회사를 선택하는 옵션이 띄워집니다. 서비스 제공 회사는 쉽게 말해 사용자가 시청하는 채널의 제공자로 이해할 수 있으며 복잡하게 생각할 일 없이 본인이 가장 익숙한 선택지를 고르면 됩니다.

 

dmb 어플 TV의 달인 편성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 없이 다음 단계부터 본격적으로 DMB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전체 채널의 프로그램 편성표를 보고 본인이 시청하고자 하는 방송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의 제공 사이트로 자동 연결됩니다. TV의 달인 어플리케이션은 자체적으로 디엠비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본래 출처로 인터넷을 이용해 사용자를 연계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tv의 달인 dmb 어플 방송 알림


앱을 실행하자마자 전체 방송 편성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디엠비 기능이 아니더라도 실시간 프로그램 스케줄을 열람하기 위한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특징적인 장점으로 사용자들이 선택한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도록 개별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회 알림이나 반복알림을 설정해 꼭 보아야 하는 방송의 알람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고 방송 시작 정각, 10분 전, 30분 전, 1시간 전으로 시각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저런 부가설명 없이도 한 화면에 채널, 방송시간, 프로그램명 등의 정보가 집약되어 있어 깔끔하고 조작방법이 매우 간단하여 이러한 어플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 DMB 시청하기 티비의 달인


인터넷과 직접 연결되고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반드시 데이터 혹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이용해야 하지만 데이터 소모가 심한 편이기 때문에 와이파이 환경이 더 권장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프로그램 편성표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 화면 우측 하단 화살표 모양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정보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본인이 자주 시청하는 채널의 별 아이콘을 클릭해 즐겨찾기 하면 그 채널은 편성표 리스트의 가장 상단부터 나열되어 가장 먼저 타임라인을 확인하고 손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